공지사항

블로그 2차 리뉴얼 안내

나그네 신군 2009. 4. 10. 02:00
반응형

제 블로그에 대해서 2차 리뉴얼을 시행하였습니다.

-스킨 변경

기존에 쓰던 스킨으로 복귀하였습니다. 새로운 스킨을 계속 써봤는데 제목이나 글이 깨지는 현상들이 생겨 변경하였습니다.

-대문 수정

포샵질이 워낙 엉성한 관계로 별 크기가 제각각이었으나 약간 수련을 해서 똑같은 크기로 만들었습니다.

-컨텐츠 배치 변경

쭈욱 검토해본 결과 축구와 다른 컨텐츠들이 동등하게 보일 수 있음을 진단했습니다. 제 블로그는 분명히 축구가 주력이고 그 중에서도 케이리그 수원블루윙즈가 주력 컨텐츠인데 다른 컨텐츠들과 동등해 보이는 것은 이 블로그의 컨셉 자체를 모호하게 만드는 부분 이었습니다. 그리하여 축구 부분을 더 두각시키면서 다른 서브 컨텐츠들이 있음을 나타내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.

-배경 변경

2006년 부터 써온 배경을 지난시즌 우승을 기념해서 변경하였습니다. 사진은 블루포토 신철호님의 사진을 인용하였으며, 본인의 허락하에 변경, 사용하고 있음을 밝혀드립니다.

텍스트 말고도 앞으로 더 다양한 방식의 컨텐츠를 제공드리겠음을 약속드리며,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혹시나 제 글을 인용하시고 싶으시거나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방명록을 통해 요청하시거나 syshin1985@naver.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반응형